반응형

밀크코인이란?

 

밀크코인도 가상화폐의 한 종류로써 여가, 라이프, 리빙, 여행 관련된 서비스를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서 연결되는 프로젝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의 다양한 기업들이 밀크와 함께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에게 최고의 여행 플랫폼 기업인 야놀자가 대표적인 협력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야놀자가 대표적인 여행 플랫폼으로는 밀크랑 손을 잡게 된 첫 기업이 된 것이고 앞으로도 관련된 기업들과의 협업도 진행 중이라니 기대를 해볼 만합니다.

 

밀크코인이란? 그리고 밀크코인의 전망은?

밀크코인을 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 우리가 여행을 떠나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가 있겠습니다.

호텔, 항공, 렌터카 등등을 들 수 있는데요.

 

각각의 서비스에서 받을 수 있는 마일리지는 있지만 이는 각각 사용할 수밖에 없고 통합이나 다른 사람에게 양도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그냥 묵혀서 사라지게 되거나 너무 포인트가 적어서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다반사였습니다.

 

카드사에서도 포인트는 보통 5년이 되면 소멸이 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소멸되는 포인트만 해도 어마어마하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각각의 포인트를 결합할 수 있고 양도할 수 있는 플랫폼이 바로 이 '밀크'인 것입니다.

 

밀크코인이란? 그리고 밀크코인의 전망은?

밀크코인의 전망?

 

밀크는 야놀자를 비롯한 딜카, 신세계면세점 등 여행 관련 기업들과 협약을 맺고 성장 중이기 때문에 각각의 회사들의 성장세에 따라서 상승과 하락을 왔다 갔다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우선 야놀자가 국내외의 증시에 동시에 상장한다는 뉴스가 보도됨에 따라서 밀크코인의 가치가 크게 상승하기도 했는데요. 곧 미국 나스닥 시장의 상장을 본격화시킬 방안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밀크코인의 전망도 역시나 밝지 않을까 합니다.

 

밀크코인이란? 그리고 밀크코인의 전망은?

 

또한 국내 최대 모바일 회사인 카카오의 블록체인 자회사 인그라운드 X와도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하니 이를 기반으로 더 많은 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포인트를 통합하게 되는 기회를 만들지 않을까 합니다.

 

밀크코인이란? 그리고 밀크코인의 전망은?

또한 최근에는 여기에 앰버서더 호텔까지 가세를 하면서 올 하반기부터 밀크코인을 앰버서더 호텔 포인트로 대신해서 결제할 수 있고 호텔 포인트로 밀크코인에 투자해서 현금화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를 선보인다고도 합니다. 호텔 전문 기업인 앰배서더 호텔이 새로운 파트너로 들어오면서 또 한 번의 성장을 기대해 볼 만도 한데요.

 

앰버서더 호텔 포인트로 밀크 파트너십 회사들인 야놀자, 신세계면세점, 메가박스 등에서 포인트로 전환해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해진다고 하니 서로 간의 협력을 통한 시너지 효과도 분명 기대해볼 만합니다.

 

밀크코인이란? 그리고 밀크코인의 전망은?

 

여행과 레저, 문화, 호텔 등 각 부분을 선도하고 있는 최고의 기업들의 합류로 밀크의 신뢰성이 확실해지고 있고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도 엄청날 수 있음을 기대해볼 만합니다. 다만 지금 현재 전체적인 가상화폐의 하락장으로 하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나 분명 밀크코인도 처음에 비해서는 많이 상승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투자가치를 염두해보면서 투자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밀크코인이란? 그리고 밀크코인의 전망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