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이코인과 파이코인 채굴 속도 높이는 방법

 

파이코인은 일반인들도 할 수 있는 핸드폰 무료코인 채굴 어플입니다. 스탠포드 대학교 박사들이 만든 어플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저도 친구의 추천으로 올해 초부터 시작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뭔지도 모르고 친구가 하라고 하니까 그냥 시작한 것이 파이코인이었습니다. 어차피 돈이 드는 것도 아니고 시간이 특별히 소요되는 것도 아니기에 재미 삼아 시작을 했죠.

 

무료코인이고 아직 상장 전이기 때문에 현재 현금의 가치는 전혀 없습니다. 

하지만 지금 큰돈이 오가고 있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등 같은 상장된 코인들도 처음에는 이런 식으로 미약하게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누가 이런 걸 하냐고 비웃어도 꿋꿋이 했던 사람들은 지금은 비트코인으로 대박이 났다고 합니다. 물론 다는 아니겠지만요.

 

그래서 사실 손해보는 건 하나도 없기 때문에 재미 삼아 파이코인을 시작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나중에 상장이 되어서 1파이 당 현금의 가치가 얼마나 될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어쨌든 0원은 아니니까요^^

 

 

파이코인 가입방법

 

파이코인은 구글에서 직접 검색을 하셔서 다운로드를 받으셔도 되고, 핸드폰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 스토어 가시면 쉽게 다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셔서 핸드폰 번호와 비밀번호를 설정하시고 여권의 이름과 파이코인에서 사용할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에 초대 코드에 초대한 사람 사용자 이름(nayomi10)을 입력해주시면 채굴 속도가 더 빨라집니다. 

 

파이코인과 파이코인 채굴속도 높이는 방법

 

 

파이코인과 파이코인 채굴속도 높이는 방법

 

파이코인 채굴 속도 높이는 방법

 

사용자 이름을 추천인 코드에 입력해서 채굴 속도를 올리는 방법도 있고 또 하나는 파이코인으로 친구들을 초대했으면 위에 방패모양을 클릭합니다.

파이코인과 파이코인 채굴속도 높이는 방법

 

그러면 위와 같이 나의 보안 서클이 나옵니다. 그러면 기존 파이오니어 추가하기를 눌러줍니다.

 

 

파이코인과 파이코인 채굴속도 높이는 방법

 

 

내가 초대한 사람들 이름이 나오는데 그 옆에 체크를 모두 해줍니다. 그러면 채굴 속도가 더 빨라지네요.

 

저는 24시간 한번씩 캘 수 있는 파이가 0.17 네요. 이것도 처음에는 개수가 높았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파이코인의 유저가 엄청 증가했고, 올해 말이나 내년 초에 업비트에 상장한다는 소문이 들리면서 유저들이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캘 수 있는 파이의 개수가 많이 감소했다고 합니다.

 

아무튼 안 하는 것 보다는 나은 것 같으니,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한 번 캐보자고요. 내년에 파이코인이 대박 나기를 함께 바라면서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